UPDATED. 2019-09-10 10:46 (화)

과기여성새일센터, 제약바이오 분자진단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과기여성새일센터, 제약바이오 분자진단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장일정 기자
  • 승인 2019.05.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권지혜, 이하 과기여성새일센터)는 미취업·경력단절 이공계 여성 대상 <제약·바이오 분자진단 전문 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5월 20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운영된 본 교육과정은 수강생의 전문역량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6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교육기간동안 총 222시간 이론과 실습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한국폴리텍대학 등 전문실습기관과 연계하여 실습교육을 강화하였다.

분자진단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실무중심의 실습교육을 132시간 제공한다. △세포주 배양 관리 △분자진단소재개발 △분자진단 기기분석 I (HPLC, LC/MS-MS, GC, ICP-OES/MS ) △분자진단 기기분석 II (PCR, RT-PCR, FPLC, ELISA) △진단용 샘플 처리 등의 실습은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수준의 전문인력을 목표한다.

올해에는 20명 교육생을 선발하여 전문 교육 외에도 현직전문가와의 직무특강, 제약바이오 유관기관 탐방, 재직자와의 멘토링, 이력서 및 자소서 클리닉, 관련 세미나 등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5월 20일부터 6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교육 문의는 전화 또는 메일로 하면 된다.

 

장일정 기자 iljung@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