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9 22:47 (일)
무더운 여름방학, 시원한 프리미엄 독서실 하우스터디서 열공하세요~
무더운 여름방학, 시원한 프리미엄 독서실 하우스터디서 열공하세요~
  • 안재후 기자
  • 승인 2018.07.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에 신규 가맹점 정식 오픈 러시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전문기업인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가 올해 유독 짧았던 장마 뒤에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국에 신규 가맹점독서실들의 문을 열고 여름방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다.

 

723일에 가오픈을 하는 하우스터디 거제 수월독서실을 시작으로, 725일 경기도 일산 행신독서실, 728일 전남 여수 선원독서실, 729일 울산 삼산독서실, 82일 경기도 분당 수내2독서실, 86일 전북 전주 평화독서실 등이 차례대로 정식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수능을 준비하거나 취업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여름방학은 가장 견디기 힘든 시기이다. 더운 날씨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도래하면서 자칫 이 시기를 잘못 보내서 그 해 수능을 실패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최근 하우스터디는 신규 가맹점 독서실들이 순차적으로 문을 열고 있는데 이들 독서실 대부분이 독서실이 부족한 지역에 만들어지는 특징들을 갖고 있어서 해당지역 수험생들에게는 가깝고 우수한 학습공간으로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우스터디는 가맹점 개설이 확정되어지면 본사가 중심이 되어 오픈 대상 독서실의 회원들 모집을 돕는 사전예약시스템을 가동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문을 여는 독서실들도 회원들이 사전예약을 한 곳들이 많다. 따라서 해당 지역에서 독서실 이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서둘러 이용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다라는 것이 하우스터디 관계자의 설명이다.

 

전국에 위치해 있는 하우스터디 가맹점 전 독서실들에는 최근 가장 인기가 있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급 독서실 인테리어는 바탕으로 수능생들과 취업준비생(공무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가 제공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실제로 하우스터디 독서실을 이용만 하더라도 독서실 이용비용만으로도 학원의 서비스와 고시학원을 대신하는 일석이조의 경제적 효과를 올릴수도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하우스터디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박송미 실장은 하우스터디의 전 가맹점 독서실들은 모든 형태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올해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위해 여름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더할 나위가 없는 공간으로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하우스터디라는 좋은 학습공간을 실제로 방문해서 확인하고, 그 안에 담긴 교육서비스 또한 최대한 활용하는 것 또한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위한 팁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하우스터디는 최근 프리미엄독서실 시장에서 독서실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부각이 될 만큼 기능에 충실한 독서실 인테리어와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서비스를 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 한해를 통해 자신의 운명을 결정짓고자 하는 수험생들이라면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한 이번 여름시즌을 하우스터디 독서실에서 보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사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