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6 16:36 (금)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건강을 위한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4.0' CJ오쇼핑 단독 런칭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건강을 위한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4.0' CJ오쇼핑 단독 런칭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8.10.1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퓰러사이언스 이고운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20일(토) 신제품 CJ오쇼핑을 통해 ‘프로텍티브클린4.0’을 단독 런칭한다.  

이번 방송에서 필립스 소닉케어는 개인의 구강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4.0’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어금니, 치아와 치아 사이(치간), 치아와 잇몸 사이(잇몸선) 등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잇몸을 보호하는 압력센서, 세정/화이트/잇몸케어 3가지 양치모드와 3단 강도설정, UV 칫솔모 살균기 및 트레블케이스 구성이 특징인 풀패키지 음파칫솔이다.
 
압력센서는 세정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알려 강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양치를 도와 각 양치모드 사용 시 일반칫솔 대비 최대 7배 더 플라크를 제거하고 2주만에 잇몸 건강을 개선시키며 일주일 만에 최대 2배 치아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 칩으로 칫솔모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모드와 강도를 자동 실행하며 사용 기간 및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절한 칫솔모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린다. 칫솔모의 수명을 알고 마모된 칫솔모를 제때 교체하면 플라그 제거효과를 약 28% 올릴 수 있다. 

프로텍티브클린 4.0에 포함된 UV칫솔모 살균기는 칫솔모에 남아 있는 세균을 99% 제거하고 욕실 공기 속 세균으로부터 칫솔모를 위생적으로 보호한다. 습도가 높아 세균 번식하기 쉬운 욕실에 노출된 칫솔모를 효과적으로 보관 및 살균 가능하다. 

필립스 관계자는 “올가을 본격적으로 미세먼지 시즌이 시작되었다. 입으로 유입된 미세먼지는 구강질환을 유발하는 세균이 쉽게 번식하는 환경을 조성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입 속 유해 세균과 칫솔모에 남아 있는 세균까지 완벽하게 제거 가능한 ‘프로텍티브클린4.0’으로 구강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CJ오쇼핑 채널에서 오후 4시 40분부터 5시 40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CJ 오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기념해 ‘프로텍티브클린 4.0’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라크 제거와 잇몸건강 개선에 특화된 ‘옵티멀 칫솔모 4입’ 2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패키지를 구성할 예정이며 음파칫솔이 생소하고 낯선 소비자를 위해 ‘프로텍티브클린 4.0’을 사용한 양치를 시연하고,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을 2년 이상 꾸준히 사용한 실제 고객들의 구강건강 개선 사례도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