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6 16:36 (금)
로코 '설렘주의보' 덕분에 천정명 패션도 '품절주의보'
로코 '설렘주의보' 덕분에 천정명 패션도 '품절주의보'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8.11.0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천정명(사진-스마일리)

[파퓰러사이언스 이고운 기자] MBN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설렘주의보'가 첫 방송 이후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방송한 '설렘주의보' 1회는 전국 유료방송 가구 기준 2.79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 '마성의 기쁨'이 기록했던 MBN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인 2.5%를 경신한 새로운 기록이다.

'설렘주의보' 첫회에서는 스타 닥터로 분한 천정명과, 국민요정 톱스타 역을 맡은 윤은혜가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인해 위장 연애를 하는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특히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천정명은 극중 빠질 것 없는 완벽한 남자 차우현으로 분해 젠틀한 면모를 보이면서도 모성애를 자극해 안방극장 여심을 자극했다. 이에 힘입어 천정명이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스마일리'의 천정명 롱패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패션 브랜드 스마일리는 노란 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친숙한 '스마일리' 아이콘을 통해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