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6 16:36 (금)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아이코스3 멀티 오늘부터 홈페이지 통해 사전 예약 판매 실시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아이코스3 멀티 오늘부터 홈페이지 통해 사전 예약 판매 실시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8.11.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파퓰러사이언스 이고운 기자] 담배 연기 없는 제품의 혁신과 기술을 선도하는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오늘(7일)부터 ‘아이코스3(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IQOS 3 MULTI)’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구매가 실시되며 아이코스 3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3만원, 특별구매코드 사용 시 9만 9천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아이코스 3 멀티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원, 특별구매코드 사용시 7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은 11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 된다.

현장 구매는 15일부터 가능하며 이번 신제품 또한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의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전시되어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단순 제품 구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함께 월정액 기기 이용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온(IQOS ON)’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기기 고장 시 추가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제공, 한정판 및 신제품 출시 때 사전 구매 기회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월 1만4,900원에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월 1만 2,300원에 아이코스 3와 추가 홀더를 제공하는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립모리스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에 바탕을 두고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전 구매 서비스 및 다양한 월정액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진화된 아이코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한국필립모리스에서 선보인 신제품 아이코스 3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 대비 40초 더 빨라졌다. 또한 ‘마그네틱 락’이라는 자석식 접촉 단자를 적용해 홀더의 충전이 용이해 졌으며 ‘사이드 오프닝’ 디자인으로 기기 크기도 작아졌다.

또한 아이코스3 멀티는 제품의 기본 설계부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해 온 연속 사용 기능을 반영했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1회당 최대 6분간 혹은 14모금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 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약 70% 가량 길다. 아이코스 3 멀티 는 일체형 디자인에 무게가 50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