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11:22 (수)

라이카,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O! Leica, Spirit of the Times’ 20주념 기념 사진전 진행
라이카,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O! Leica, Spirit of the Times’ 20주념 기념 사진전 진행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8.11.2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퓰러사이언스 이고운 기자]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사진전 <The Celebration of Photography : O! Leica, Spirit of the Time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전은 오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며 사진을 좋아하는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라이카 카메라가 첫 번째 디지털 카메라를 소개한 1998년부터의 20주년을 기념하여 그 시대를 함께한 밀레니얼 세대가 필름과 디지털 카메라를 어떻게 활용하여 자신만의 영감을 표현하는지 보여준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세 명의 사진작가의 사진 세계를 통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까지 라이카의 새로운 시대적 정신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참여 작가는 평소 라이카 카메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가수 위너(WINNER)의 송민호, 라이카 D-LUX 카메라로 활발한 작업을 해 온 패션 포토그래퍼 JDZ Chung, 그리고 라이카 카메라의 국제 사진 공모전 ‘2018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LOBA 2018)’의 대상을 수상한 맥스 핀커스(Max Pinckers)이다.

특히 전시가 진행되는 토요일에는 작가의 “아티스트 토크”, 성수동 “포토 워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고운 기자 lgw@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