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11:22 (수)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인근 지역 어린이를 위한 '마술인형극' 관람 이벤트 진행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인근 지역 어린이를 위한 '마술인형극' 관람 이벤트 진행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8.12.0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퓰러사이언스 이고운 기자]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는 오는 12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3일간 씨큐리움 해양생명홀에서 인근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마술&인형극’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겨울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루 3회(10시, 11시, 12시) 공연으로 관람객 어린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대화형식의 마술 진행과 우리가 잘 아는 동화를 각색한 인형극이다. 이를 통해 씨큐리움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누리집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한 회당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는 당일 씨큐리움 입장료 및 공연 관람료가 무료이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안용락 전시교육실장은 “겨울철 아이들이 바깥 활동이 줄어든 12월에 아이들 대상 공연을 개최하여 움츠러든 아이들에게 활력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누리집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이고운 기자 lgw@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