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6 16:36 (금)
Teledyne DALSA, 고속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멀티라인 Linea ML CMOS 카메라 출시
Teledyne DALSA, 고속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멀티라인 Linea ML CMOS 카메라 출시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8.10.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이자 머신 비전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인 Teledyne DALSA가 최신형 Linea 카메라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멀티라인 CMOS 카메라인 Linea ML™은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의 단색/HDR, 컬러 및 멀티 스펙트럼 이미징 옵션을 비롯한 다양한 라인 스캔 카메라의 사용 방식을 변환시킬 것이다.

Teledyne DALSA의 최신 CMOS 센서 기술을 기반으로 한 Linea ML 카메라 제품군은 차세대 CLHS 광섬유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최대 300kHz의 최대 라인율(line rate)로 멋진 이미지를 제공한다. 각 채널에 독립적인 시작 및 정지 기능을 통합한 연속 노출 기능은 최신 LED 조명 기술을 사용하여 다재다능한 조명 구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 신형 모델은 Xtium™2 CLHS 시리즈의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와 결합하여 업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향상된 탐지 성능을 제공한다. Linea ML 카메라는 올해 연말부터 판매된다.

허싱페이 수석 제품 매니저는 “신형 Linea ML 카메라는 해상도, 처리량 및 감지 성능이 중요한 산업 분야의 가장 까다로운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제품이다”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 첨단 기술 및 기능은 업계 최고이다”고 밝혔다.

또한 허싱페이 매니저는 “단색/HDR 이미징 외에도 단색 모델 사용 시 단일 스캔으로 멀티필드(명시야, 암시야 및 배경조명)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다”며 “이 신형 모델들은 컬러 또는 멀티 스펙트럼 모델 사용 시 연속파 조명을 이용한 단일 스캔으로 RGB나 RGB+NIR 이미지들을 캡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장에서 입증된 기술을 토대로 설계된 차세대 CLHS 광섬유 인터페이스는 안정적이고 높은 처리량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광섬유 케이블은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고 길이를 최대 300m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전자기 방사에 영향을 받지 않고, 산업 환경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